[경영경제]마케팅 성공 제품(BBQ LG전자) 사례조사

[경영경제]마케팅 ~) 사례조사.hwp 파일정보

[경영경제]마케팅 성공 제품(BBQ, LG전자) 사례조사.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6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경영경제]마케팅 ~LG전자) 사례조사 자료설명

[경영경제]마케팅 성공 제품(BBQ, LG전자) 사례조사

[경영경제]마케팅 ~LG전자) 사례조사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경영경제]마케팅 ~) 사례조사.hwp)

마케팅 성공 제품 사례 레포트

마케팅 성공 제품 : BBQ

유튜브는 전 세계 최대 인기 소셜미디어로, 세대와 성별을 막론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방적으로 정보를 수용했던 과거의 매체들과 달리, 일반인도 콘텐츠 생산자 및 자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기 때문이다. 또한 지루하지 않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비디오 플랫폼이라는 점도 인기의 큰 이유이다. 이와 같은 이유로 유튜브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한국에는 특이한 비디오 형태가 등장하였다. 바로 웹 예능이다. 웹 예능은 웹(WEB)과 예능의 합성어로,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는 예능프로그램을 말한다. 짧게는 1분에서 길게는 20분까지의 예능 영상을 인터넷 플랫폼에 올림으로써, 물리적, 시간적 한계로 TV앞을 떠난 시청자들과 전세계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워크맨, 가짜 사나이, 네고왕과 같은 유튜브를 플랫폼으로 한 웹 예능은 우리나라의 유행을 주도할 정도로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네고왕’은 연예인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