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마케팅전략 및 ~할머니보쌈.pptx 파일정보
놀부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놀부SWOT분석,원할머니보쌈.pptx
놀부마케팅전략 및 ~T분석,원할머니보쌈 자료설명
놀부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놀부SWOT분석,원할머니보쌈
놀부마케팅전략 및 ~T분석,원할머니보쌈 자료의 목차
_SLIDE_1_
놀 부
한식 최초의 프랜차이즈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소개
놀부 SWOT 분석
놀부 STP 분석
놀부 7P 분석
놀부 경쟁업체 원할머니 보쌈
놀부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놀 부
한식 최초의 프랜차이즈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소개
놀부 SWOT 분석
놀부 STP 분석
놀부 7P 분석
놀부 경쟁업체 원할머니 보쌈
놀부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1. 놀부 브랜드 소개
NBG:23여 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
N :고개를 낮추고 인사하는 모습
길상문양(吉相紋樣)은
우리 조상들의 정신적인 상징인 오복을 상징
장수 기원, 부귀영화, 행복, 자손의 번성, 효
_SLIDE_4_
1. 놀부 브랜드 소개
NBG:23여 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
N :고개를 낮추고 인사하는 모습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으로 인한
역설적 브랜드 이미지 강조
순 우리말 브랜드명
☞ ‘한식전문업체’임을 어필
옛 고향의 향수를 자극하는 매개체
‘떡 벌어진 진수성찬’
_SLIDE_5_
본문내용 (놀부마케팅전략 및 ~할머니보쌈.pptx)
_SLIDE_1_
놀 부
한식 최초의 프랜차이즈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소개
놀부 SWOT 분석
놀부 STP 분석
놀부 7P 분석
놀부 경쟁업체 원할머니 보쌈
놀부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놀 부
한식 최초의 프랜차이즈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소개
놀부 SWOT 분석
놀부 STP 분석
놀부 7P 분석
놀부 경쟁업체 원할머니 보쌈
놀부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1. 놀부 브랜드 소개
NBG:23여 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
N :고개를 낮추고 인사하는 모습
길상문양(吉相紋樣)은
우리 조상들의 정신적인 상징인 오복을 상징
장수 기원, 부귀영화, 행복, 자손의 번성, 효
_SLIDE_4_
1. 놀부 브랜드 소개
NBG:23여 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
N :고개를 낮추고 인사하는 모습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으로 인한
역설적 브랜드 이미지 강조
순 우리말 브랜드명
☞ ‘한식전문업체’임을 어필
옛 고향의 향수를 자극하는 매개체
‘떡 벌어진 진수성찬’
_SLIDE_5_
1. 놀부 브랜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