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2주2강에서 BCG매트릭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마케팅원론[4].d~원론[4].docx 파일정보

마케팅원론[4].doc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6 Page
📦 파일크기 : 35 Kb
🔤 파일종류 : doc

마케팅원론:2주2강~대해 학습했습니다. 자료설명

2주2강에서 BCG매트릭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최근, 기업의 자본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 혹은 제품을 시장에 동시에 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기업을 대상으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부 혹은 제품라인 등에 대한 BCG매트릭스를 작성해보고 각 사업 혹은 제품에 대한 향후 전략을 구체적으로 수립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케팅원론:2주2강~대해 학습했습니다. 자료의 목차

1.서론
2.본론
1 )기업소개
2 )시장분석
3 )BCG매트릭스
4 )향후전략
3.결론
4.참고문헌

본문내용 (마케팅원론[4].d~원론[4].docx)

강남 대치동 학부모의 교복이라 불리는 브랜드가 있다. 최근 미디어를 통해 더육 널리 알려진 이 브랜드는 몽클레어 라고도 불리지만 공식적인 한글명칭은 몽클레르( Moncler )이다. 지속된 물가 상승으로 전년 대비 동월 의류비 지출전망의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개그우먼 이수지의 Jamie맘이라는 패러디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면서 몽클레르 패딩제품이 화제가 되었다. 해당 브랜드가 학구열이 높은 부자 동네에서 과시용으로 착용한다는 이미지를 떠올리게 했기 때문에 긍정적인 의미의 화제성이라고 볼 수 만은 없다. 하지만 해당 브랜드를 알지 못했던 대중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켜, 향후 전략에 따라 …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