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마케팅전략분석~석,나의의견.hwp 파일정보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hwp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공요인분석,나의의견 자료설명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나의의견
본죽 마케팅전략분석~025 | 즉시다운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본죽 마케팅전략분석~석,나의의견.hwp)
본죽 마케팅전략
목 차
1. 본죽 선정이유
2. 본아이에프 기업분석
3. 시장분석및 경쟁사분석
1) 외식시장의 성장요인
2) 본죽 STP분석
ㄱ.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ㄴ.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
ㄷ. 위상정립(Positioning)
4. 본죽 마케팅전략분석
1) SWOT분석
ㄱ. 강점 (Strengths)
ㄴ. 약점 (Weaknesses)
ㄷ. 위협 (Threats)
ㄹ. 기회 (Opportunities)
2) 4P 마케팅믹스전략
ㄱ. 제품 (Product)
1) 제품차원
2) 브랜드
3) 신제품 개발
ㄴ. 유통 (Place)
1) 수직적 마케팅 프랜차이즈
2) 글로벌 마케팅
ㄷ. 가격 (Price)
1) 명품화를 지향하는 고가전략
2) 경쟁사의 진입에 따른 고가격 유지 정책
ㄹ. 촉진 (Promotion)
1) 전단 홍보
2) 뉴스 매체와 TV 프로그램의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