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빙그레 바나나우유 ~제안 레포트.hwp 파일정보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3 Page
📦 파일크기 : 280 Kb
🔤 파일종류 : hwp

빙그레 바나나우유 ~운 전략제안 레포트 자료설명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빙그레 바나나우유 ~운 전략제안 레포트 자료의 목차

1234 9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1. 바나나맛 우유 제품소개

2. 중국 우유시장 분석

3. 바나나맛 우유 3C 분석
(1) Consumer (소비자분석)
(2) Company (자사분석)
(3) Competitor (경쟁사분석)

4. 바나나맛 우유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 바나나우유 STP 분석
(1) 시장세분화와 타겟시장선정
(2) 포지셔닝

6. 바나나우유 마케팅 4P 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7. 바나나우유 향후전략제안

8. 결론
1. 바나나맛 우유 제품소개

‘바나나 맛 우유’는 1974년 흰 우유가 적합하지 않았던 우리 국민

본문내용 (빙그레 바나나우유 ~제안 레포트.hwp)

1234 9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1. 바나나맛 우유 제품소개

2. 중국 우유시장 분석

3. 바나나맛 우유 3C 분석
(1) Consumer (소비자분석)
(2) Company (자사분석)
(3) Competitor (경쟁사분석)

4. 바나나맛 우유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기(Threat)

5. 바나나우유 STP 분석
(1) 시장세분화와 타겟시장선정
(2) 포지셔닝

6. 바나나우유 마케팅 4P 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7. 바나나우유 향후전략제안

8. 결론
1. 바나나맛 우유 제품소개

‘바나나 맛 우유’는 1974년 흰 우유가 적합하지 않았던 우리 국민에게 하나의 대안으로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