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마케팅 전략~성공요인0k.hwp 파일정보
뽀로로 마케팅 전략 뽀로로 해외진출 swot, stp분석, 4P, 성공요인0k.hwp
뽀로로 마케팅 전략~4P, 성공요인0k 자료설명
뽀로로 마케팅 전략 뽀로로 해외진출 swot, stp분석, 4P, 성공요인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뽀로로마케팅전략뽀로로해외진출swot,stp분석,4P,성공요인0k
뽀로로 마케팅 전략~4P, 성공요인0k 자료의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뽀로로 소개
1) 뽀로로의 의미
2) 뽀로로의 내용
3) 뽀로로의 매력
2. 환경분석 – 외부 분석
1) 소비자 분석
(1) 실소비자 측면에서 유아
(2) 실구매자 측면에서 부모
2) 산업분석
3) 경쟁사 분석- 방귀대장 뿡뿡이
3. 환경 분석 – 내부 분석
1) 아이코닉스의 소개
2) 기업 비전
3) 기업 주요 연혁
4. 뽀로로의 성공요인
1) 프리미엄 전략 유지 캐릭터상품 가격 비싸도 불티
2) 기획 전략: 빈 시장 공략…유아에게 친근한 1.9% 뽀로로
3) 글로벌 전략: 시작부터 해외 시장 겨냥
4) 라이선스 전략: 품질 바탕으로 고객과의 접점 확대
5. 뽀로로 가치와 인기있는 이유
1) 뽀로로의 가치
2) 뽀로로가 인기있는 이유
6. 뽀로로 마케팅전략 3大 포인트
1) 미개척 시장 발굴
2) 소비자 행동 철저히 분석
3) 품질 중심의 라이선스 관리
7. 해외 시장현황
8. 뽀로로 SWOT
본문내용 (뽀로로 마케팅 전략~성공요인0k.hwp)
Ⅰ. 서 론
필자도 수시로 뽀로로를 본다. 얼마 전에 과제물을 제출하기 위하여 좀더 심층적으로 시청하게 되었다. 화면색채가 선명하고 눈이 오는 설원에서 뽀로로와 친구들이 놀고 있는 모습은 유아들에게 어필하기 좋은 작품으로 여기어 진다. 뽀로로는 현재 우리 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많은 유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국산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그 열풍은 디즈니랜드 못지않다.
뽀로로는 애니의 주인공으로, 호기심이 많은 꼬마 펭귄이다. 비행기 조종사용 모자와 고글을 쓰고 다닌다. 신중히 생각하기보다는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타입이다. 뽀로로는 신기한 물건에 대해 강한 집착을 보이며, 목표 달성형인 주인공이다.
미국 디즈니사에서 뽀로로의 모든 판권을 획득하는 조건으로 1조원을 제안했으나 원작자가 거절을 했다. 위의 에피소드가 공식 문서가 아닌 에이전트를 통한 구두로 했던 이야기라 디즈니에서 비공식적인 것으로 생각해 반박 의견을 냈었고, 이에 대해 오콘과 아이코닉스 측은 다시 해명하였다. 어쨌든 이와 같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