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풀무원마케팅,풀무원전략,풀무원분석,풀무원기업분석

[1000원] 풀무~무원기업분석.ppt 파일정보

[1000원] 풀무원,풀무원마케팅,풀무원전략,풀무원분석,풀무원기업분석.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크기 : 2.0 Mb
🔤 파일종류 : ppt

풀무원,풀무원마케팅~분석,풀무원기업분석 자료설명

풀무원,풀무원마케팅,풀무원전략,풀무원분석,풀무원기업분석

풀무원,풀무원마케팅~분석,풀무원기업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1000원] 풀무~무원기업분석.ppt)

목 차
기업소개
풀무(Pulmu)란 대장간에서 쇠를 뜨겁게 달구기 위해 바람을 불어넣는 기구로, 녹이 슬고 쓸모 없는 잡철이 풀무질로 단단해지듯 인간 풀무질을 통해 사회에 필요한 사람을 만들겠다는 뜻에서 만든 이름
등장배경
식품의 양의 시대
질의 시대로 전환

우리나라
식품산업에
새로운 방향제시
등장배경
유통망과 냉장배달
시스템 발달
식품의 안전성에 대한
욕구 증가
사회구조와 가족
구성원수 변화로
제품선택에 있어 질과 편의성 중요
소득 수준의 상승

소비자
변화내용

대량생산
다단계유통
시장이분화
비포장
비냉장
브랜드화
포장,냉장유통
다양한 제품개발
시스템화
친환경기술
기존두부시장
풀무원
변화내용
식품업계의 경쟁우위
두부업계의
혁신
변화내용
변화를 가능케 했던 요소
변화를 가능케 했던 요소
진입시기에소득증가로인한 경기회복으로 매출의 가속화
저성장산업분야를소비자에게기술력으로 파고들어틈새시장 공략
소비자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