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신화의세계)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신화의세계[2].h~의세계[2].hwp 파일정보

신화의세계[2].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영어영문)
📜 자료분량 : 10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2024년 1학기 ~제물을 작성합니다. 자료설명


– 과제물 지시사항에 따른 형식과 내용으로 완벽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이준석 아카넷(ISBN:9788957338568) 2023년 출간 [일리아스]에 근거하여 쉽고 자세한 설명을 담아 정성을 다해 작성하였습니다
– 매 권마다 가장 핵심적이라고 판단되는 구절을 책에서 한 단락 인용하고 해당 쪽수를 표기하였습니다.

2024년 1학기 ~제물을 작성합니다. 자료의 목차


– 22권, 23권, 24권의 줄거리요약과 함께 본인의 감상과 해석을 상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한눈에 내용이 들어올 수 있게 가독성을 고려하여 일목요연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양질의 리포트를 작성하시는 데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는 과제물로 리포트 작성에 참고하시어 좋은 성적 받으세요.^^

글자 모양(맑은고딕, 장평 100%, 크기 11 pt, 자간 0%)

행복하세요~

목차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1. 22권

(1) 줄거리 요약
(2) 본인의 감상과 해석

2. 23권

(1) 줄거리 요약
(2) 본인의 감상과 해석

3. 24권

(1) 줄거리 요약
(2) 본인의 감상과

본문내용 (신화의세계[2].h~의세계[2].hwp)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1. 22권

다음 인용문은 아킬레우스가 헥토르를 죽이는 장면으로, 헥토르의 죽음은 곧 트로이의 멸망을 의미한다는 점에서 22권에서 가장 핵심적인 구절이라고 할 수 있다.

“마치 하늘에 솟은 뭇별 중 가장 찬란한 저녁샛별이
한밤중에 다른 별들 사이로 지나가듯이,
아킬레우스는 신과 같은 헥토르를 향해 독기를 품은 채
가장 찌르기 좋은 자리를 찾아 그의 아름다운 살갗을 살피고 있었고,
그가 오른손에 쥐고 흔드는, 제대로 벼려낸 창끝은 빛나고 있었다.
그러나 헥토르가 파트로클로스의 힘을 끊어놓으며 벗겨냈던
그 아름다운 청동 갑옷이 온통 그의 살갗을 감싸고 있었고,
어깨에서 빗장뼈가 나와 목을 두르고 있는, 그 어떤 곳보다도


  💾 다운받기 (클릭)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푸드마케팅)자신의 농산물 구매 경험을 회상하여, 해당 농산물을 구매한 주된 이유를 식품(음식) 선택 요인 3가지(소비자, 푸드, 환경) 요인에 적용하여 설명 농산물 브랜드의 중요성 농산물 마케팅의 필요성 등

푸드마케팅[2].h~마케팅[2].hwp 파일정보

푸드마케팅[2].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농학과)
📜 자료분량 : 14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2024년 1학기 ~마케팅의 필요성 등 자료설명


– 2024년 신규교재에 근거하여 쉽고 자세한 설명을 담아 정성을 다해 작성하였습니다.
– 농산물 구매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농산물(사과)의 주된 구매 이유를 식품(음식) 선택 요인 3가지(소비자, 푸드, 환경) 요인에 적용하여 명확하게 설명하였습니다.

2024년 1학기 ~마케팅의 필요성 등 자료의 목차

– 농산물 브랜드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 본인을 농산물 판매자 또는 마케팅 담당자라고 가정하여, 판매할 농산물 종류, 브랜드(이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개발하였습니다.
– 시장세분화, 표적화, 포지셔닝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 농산물을 판매하는 마케팅 담당자라고 가정하여, 구매 농산물(사과)에 대해 교재의 시장 세분화의 기준에 따라 타깃 고객(표적시장)을 선정하고, 타깃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특성과 이를 고려하여 포지셔닝 전략 유형들 중에서 제품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전략을 명확하게 제시하였습니다.

1. 자신의 농산물 구매 경험을 회상하여, 해당 농산물을 구매한 주된 이유를 식품(음식) 선택 요인 3가지(소비자, 푸드, 환경) 요인에 적용하여 간략히 설명하시오(4점).
2. 농산물 브랜드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다음의 각 문제에 대한 답안을 작성하시오.
2-1. ① 브랜드, ②

본문내용 (푸드마케팅[2].h~마케팅[2].hwp)

3-2. 본인이 2번 문제에서 선택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마케팅 담당자라고 가정하여, ① 타깃 고객(표적시장)을 선정하고, ② 타깃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특성과 ③ 이를 고려한 포지셔닝 전략을 제시하시오.(13점)
① 타깃 고객(표적시장) 선정
② 타깃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특성
③ 포지셔닝 전략
4. 참고문헌

본문일부

1. 자신의 농산물 구매 경험을 회상하여, 해당 농산물을 구매한 주된 이유를 식품(음식) 선택 요인 3가지(소비자, 푸드, 환경) 요인에 적용하여 간략히 설명하시오(4점).

사람들의 음식 선택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매우 복합적이다. 맛과 기능처럼 음식 자체의 특성이 영향(음식 요인)을 줄 수도 있고, 물리적 환경이나 사회적 요인(비음식 요인)이 영향을 줄 수도 있다. 비음식 요인 중에서도 다양한 개인 요인이 있는데, 개인의 심리적 요인은 개인이 가진 지속적인 성향으로 음식 결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먼저 소비자 요인으로는 “인구통계학적 요인, 사회·문화


  💾 다운받기 (클릭)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디지털교육)유아 디지털교육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매체를 제시 교수매체가 지닌 장단점 인공지능의 개념 및 원리 일상생활과 교육분야에서 인공지능 활용사례 미래 유아교사에게 필요한 핵심역량과 디지털역량 등

디지털교육.hwp 파일정보

디지털교육.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유아교육)
📜 자료분량 : 17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2024년 1학기 ~량과 디지털역량 등 자료설명


– 2023년 교재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헌을 참고하여 쉽고 자세한 설명을 담아 정성을 다해 작성하였습니다.
– 유아 디지털 교육의 교수매체를 명확하게 제시하고, 제시한 교수매체 중 3개를 선택하여 각 교수매체가 지닌 장단점을 상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2024년 1학기 ~량과 디지털역량 등 자료의 목차

– 인공지능의 개념과 원리를 명확하게 제시하고, 일상생활과 교육분야에서 인공지능 활용사례를 자세하게 기술하였습니다.
– 미래 유아교사에게 필요한 핵심역량과 디지털 역량을 명확하게 기술하고, 자신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계획을 상세하게 서술하였습니다.

1. 유아 디지털 교육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매체를 제시하고, 본인이 제시한 교수매체 중 3개를 선택하여 각 교수매체가 지닌 장단점을 기술하시오.(20점)
(1) 유아교육에서 교수매체의 흐름
(2) 유아 디지털 교육에 활용할 수 있는 교수매체
① 스마트폰/스마트패드 ② AR/VR ③ 3D 프린터, 3D 펜 등 기타 디지털 매체
2) 각 교수매체의 장단점
① 태블릿 PC ② AR ③ VR

2. 인공지능의 개념 및 원리를 제시하고, 일상생활과 교육분야에서 인공지능 활용사례에 대해 기술하시오. (15점)
1) 인공지능의 개념 2) 인공지능의 역사
3) 인공지능의 원리
4) 일상생활과 교육분야에서 인공

본문내용 (디지털교육.hwp)

1. 유아 디지털 교육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매체를 제시하고, 본인이 제시한 교수매체 중 3개를 선택하여 각 교수매체가 지닌 장단점을 기술하시오.

1) 유아 디지털 교육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매체

(1) 유아교육에서 교수매체의 흐름
유아는 추상적 사고가 어렵기 때문에, 17세기 코메니우스의 《세계도회》를 시작으로 프뢰벨 은물, 몬테소리 교구 등의 사례처럼 과거부터 오감각을 통한 유아용 교수매체가 활용되었다. 그리고 1950년대에는 TV와 그림책 비디오가 최초로 교수매체로서 도입되었다. 또한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을 기초로 유아들이 TV와 시청각 미디어를 통해 관찰하고 모방함으로써 새로운 지식과 행동을 학습한다는 이론이 대두되었다. 그러나 과거의 TV와 비디오는 일방향적 특성으로 유아들이 수동적인 관찰을 통해 공격적 행동을 모방하는 부정적 결과가 많이 우려되었다. 반면, 최근의 디지털 TV는 쌍방향 상호작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유아교육의 교수매체로서 긍정적으로 평가받는다.

과거의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