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관리자
2020-05-06
조회 53

*여러 상품을 담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는 저장공간 


ㆍ장바구니란 상품 구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한 곳에 상품을 모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ㆍ장바구니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을 한번에 모아 주문할 수 있습니다.

ㆍ상세페이지 상단영역 “장바구니”를 클릭하시면 선택하신 상품이 장바구니로 이동합니다.

관리자
2020-05-06
조회 53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


ㆍ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최대 20분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ㆍ입금 완료 시, 마이페이지의 진행 상태가 '입금 대기 중'에서 '결제 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ㆍ입금 완료 후 장 시간이 지났음에도 '입금 대기 중'으로 확인된다면 전화 혹은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2020-05-06
조회 74

*계좌로 입금하는 결제방법


ㆍ무통장입금이란 주문 시 결제 금액을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ㆍ은행창구, ATM기기, 계좌이체, 폰 뱅킹, 인터넷뱅킹 등으로 입금이 가능하며, 입금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

ㆍ주문 후 입금기한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ㆍ단, 입금기한 이내 판매가 먼저 종료되거나 매진되는 경우 판매 종료 시간 또는 매진 시점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관리자
2020-05-06
조회 69

*주문/결제 후 결제수단 변경 불가


ㆍ이미 주문/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ㆍ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2020-05-06
조회 82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에서 주문취소 가능


1) 배송준비중/신규주문

- 주문확인 전으로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직접 취소 가능

(일부 상품의 경우 즉시취소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2) 상품 출고 대기/상품 준비 중 

-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상태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버튼 클릭

(일부상품의 경우 취소신청이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3) 상품 출고, 배송 중, 배송 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 거부 의사 전달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 페이지에서 반품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송장 입력되었으나, 수령하지 못하신 상품의 취소 문의는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2020-05-06
조회 67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타의 명의의 계좌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관리자
2020-05-06
조회 76

*반품 및 교환 신청 시 자동 회수 접수


[ 반품/교환 신청시 자동 회수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반품/교환을 신청하시면 반품/교환 요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반품/교환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관리자
2020-05-06
조회 84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


ㆍ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ㆍ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잘 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ㆍ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ㆍ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택배 기사를 통해 회수(반품)할 상품정보를 확인 후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2020-05-06
조회 125

ㆍ일반적으로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ㆍ다만 그 외의 사유료 상품의 상품 포장을 훼손하였을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ㆍ정당한 사유로 반품요청을 하였으나 판매자와 협의가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2020-05-06
조회 63

취소신청 철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호명 : (주) 제트랩  대표이사 : 전원석

사업장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7-8 3층 (논현동)     사업자등록번호 : 563-86-0161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서울강남-02123

고객센터 : 1666-6570          평일 : 10:00 - 17:00 / Off-time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이메일 : info@bekamall.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재영    호스팅서비스 : Hosting by I'MWEB    


CS CENTER

1666-6570
Mon - Fri AM 10:00 - 17:00
Lunch PM 12:30 - 01:30

토·일. 공휴일 휴무

HEAD OFFICE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길 

17-8 3층

070-8850-6290

이메일 zlab2020@daum.net

DELIVERY ADDRESS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82(부곡동,

한국복합물류(주))

J동 천지로지스 집배점

ACCOUNT

우리 1005-103-957525
주식회사 제트랩


주식회사 제트랩  ㅣ  사업자등록번호 563-86-01616

대표이사 : 전원석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재영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서울강남-02123

 회사소개 ㅣ이용안내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2019 베카코리아 공식쇼핑몰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t I`MW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