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마케팅연구~ 향후시사점.hwp 파일정보
LG전자 마케팅연구~분석 및 향후시사점 자료설명
LG전자 마케팅연구~분석 및 향후시사점 자료의 목차
– 기업분석
– SWOT분석
– 마케팅전략
– 향후시사점
INDEX
1. LG전자 기업소개
2. LG전자 주요사업 소개
3. 산업특성분석
4. LG전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LG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1) 프리미엄마케팅 (시그니처 시리즈)
(2) 홍보 및 PR전략
(3) 광고전략
(4) 친환경마케팅
(5) 공동마케팅
7. 결론 및 향후시사점
1. LG전자 기업소개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LG전자는 2018년 60주년을 맞이하였고 현재 전세계 가전제품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LG전자는 60여년의 역사동안 기업규모가 점차
본문내용 (LG전자 마케팅연구~ 향후시사점.hwp)
– 기업분석
– SWOT분석
– 마케팅전략
– 향후시사점
INDEX
1. LG전자 기업소개
2. LG전자 주요사업 소개
3. 산업특성분석
4. LG전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LG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
(1) 프리미엄마케팅 (시그니처 시리즈)
(2) 홍보 및 PR전략
(3) 광고전략
(4) 친환경마케팅
(5) 공동마케팅
7. 결론 및 향후시사점
1. LG전자 기업소개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LG전자는 2018년 60주년을 맞이하였고 현재 전세계 가전제품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LG전자는 60여년의 역사동안 기업규모가 점차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