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성공 전략 표준화 vs. 현지화, 그리고 그 너머 (본문에는 스타벅스 마케팅 믹스, 사회적 기업 활동, 커피 시장 분석 등 자세한 내용과 함께, 첨부파일(pptx) 다운로드 링크를 넣으세요.)

스타벅스 마케팅 믹~ 커피시장.pptx 파일정보

스타벅스 마케팅 믹스,스타벅스 표준화 전략,스타벅스 현지화 전략,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 사회적기업,스타벅스 커피시장.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26 Page
📦 파일크기 : 4.0 Mb
🔤 파일종류 : ppt

스타벅스 마케팅 믹~,스타벅스 커피시장 자료설명

스타벅스 마케팅 믹스,스타벅스 표준화 전략,스타벅스 현지화 전략,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 사회적기업,스타벅스 커피시장

스타벅스 성공 전략~크를 넣으세요.)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스타벅스 마케팅 믹~ 커피시장.pptx)

_SLIDE_1_
STARBUCKS
_SLIDE_2_
Index
서론
기업소개

본론
1. 마케팅 믹스
2. 표준화 전략
3. 현지화 전략
4. 마케팅 전략
5. 사회적 기업으로써 스타벅스

결론
1.시사점
2. 스타벅스의 미래
_SLIDE_3_
기업소개
_SLIDE_4_
기업소개
스타벅스
1971년 시애틀에서 커피 원두
로스팅을 하면서 탄생

1982년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의 매장
운영 및 마케팅 책임자로 입사

1987 스타벅스 인수 후 회사 이름
스타벅스 코포레이션으로 변경

_SLIDE_5_
기업소개
스타벅스 코리아

1999년 이대앞 1호점 오픈

2000년 ㈜신세계와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된
합작 법인

2011년 400호점 오픈 돌파
스타벅스
_SLIDE_6_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